2009년 5월 13일 수요일

Emailing: XMOS, LED 타일 레퍼런스 디자인 킷 출시

XMOS, LED 타일 레퍼런스 디자인 킷 출시

 

텔레콤코리아 tele_park@krtele.com

 

이벤트 구동형 프로세서(event-driven processors) 전문 개발업체 XMOS는 이더넷 기반형 LED 타일 레퍼런스 디자인 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디지털 설계자가 이더넷 스캔 보드의 데이지 체인을 사용한 LED 타일 시스템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게 한다. 모든 요건들은 로열티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오픈 소스 기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에서 완벽하게 구현된다.

   
LED 레퍼런스 디자인 킷은 LED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로 프리로드되는 XC-3 보드와 16x32 RGB LED 모듈을 포함한다. 따라서, 디지털 설계자는 LED 설계를 바로 개발할 수 있다. 추가적인 XC-3 스캔 보드 및 모듈은 쉽게 플러그될 수 있어 완벽한 디스플레이를 실현시킨다.

XMOS의 제임스 포스터(James Foster) CEO는 "XMOS는 소프트웨어 제어를 통해 모든 LED 동작을 입력함으로써 간판 및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들에게 적합한 새로운 방식을 설정했다. 이를 통해 설계자는 이미지 품질을 대폭 향상시키고 LED 디스플레이의 특정 부산물을 감소시킬 수 있다. LED 타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로열티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점차 증가하고 있는 XMOS 오픈 소스 하드웨어 수에 추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각각의 XC-3은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UDP에 대한 비디오 입력을 수용할 수 있다. 비디오는 LED 레퍼런스 디자인에 포함된 오픈 소스 비디오 플레이어 mplayer를 사용해 PC에서 직접 소스를 받거나 외부 데이터 프로세싱 엔진에서 소스를 받을 수 있다.

XMOS LED 타일 레퍼런스 디자인 킷은 홈페이지 https://www.xmos.com/products/development-kits/led-reference-design-kit에서 349달러로 바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2009년 05월 11일
텔레콤코리아의 다른기사 보기
 
 

출처: http://www.krtele.com/news/read.php?idxno=2718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