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9일 화요일

Emailing: HP,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신버전 출시


> 뉴스 > 뉴스 > 소프트웨어
HP,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신버전 출시
MS Exchange와 연동, 이메일 자동 아카이빙…SW·스토리지·HW 일체형 솔루션
2008년 07월 16일 (수) 11:51:52 박관훈 기자 khpark@itdaily.kr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가 새로운 이메일 아카이빙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HP Email Archiving'는 소프트웨어와 스토리지 하드웨어가 모두 포함된 일체형 제품으로, MS Exchange와 연동하여 이메일을 아카이빙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은 페타바이트급의 수십억 콘텐츠를 단일 기록 보관 리포지토리에서 검색하고, 액세스 및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Exchange 메일박스의 용량 제한과 결합한 아카이빙 정책으로 기존 Exchange 설정의 변경 없이 아카이빙을 쉽게 적용하여, 사용자는 아웃룩과 연동된 검색기능으로 아카이빙된 이메일을 검색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이밖에도 Exchange 객체들을 아카이빙하고 통합함으로써 e-디스커버리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더 많은 기업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설정된 보존 기간 동안은 정보가 삭제되지 않으면서 보존 기간이 지나면 자동 삭제가 가능하다고 HP는 밝혔다.

한국HP 소프트웨어사업부 BIO(비즈니스 정보 최적화) 사업 총괄 박희진 이사는 "HP는 앞으로도 메디컬 데이터 아카이빙과 다큐먼트 및 레코드 관리 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 솔루션들을 통해 e-디스커버리 및 컴플라이언스 관련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정보 관리 솔루션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ITDaily(http://www.itdail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