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24일 월요일

폰트

  

지난주 토요일날 병원가기전에 바꿨어...
그동안 아무생각없이 쓰던 내 핸드폰 폰트가 갑자시 미워져서...ㅋ
나중에 보여줄께...^^;

어쩜 이렇게 이런 이름으로 폰트가 다 있을줄이야...ㅎㅎㅎ

댓글 4개:

익명 :

이름이 진짜 푸우폰트???
말도안돼...ㅋㅋㅋㅋ
오빠 별명이랑 똑같은 거 찾느라
고생했겠네..ㅎㅎㅎ

pldworld :

나도 이런폰트가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운좋게 잘 찾았슴... 실제로 보면 좀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은근 귀여움...ㅋㅋ

익명 :

오빠 나보다 은근히
귀엽고, 이쁜거 더 좋아하는 것 같아
나는 그냥...ㅋㅋ
서로 좀 바뀐 것 같아..ㅎㅎㅎ

pldworld :

감수성이 풍부하다는 더 좋은말도 있는데, 굳이 그렇게...ㅋㅋㅋ
암튼, 아무래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