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3일 화요일

Emailing: [1/9, ST]혁신적인 하이-엔드 케이블 TV 서비스 시대를 열다

[1/9, ST]혁신적인 하이-엔드 케이블 TV 서비스 시대를 열다
HD 양방향 TV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로 케이블 방송사들의 신규 매출 창출의 기회가 열림에 따라, 셋톱박스 칩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새롭게 출시한 케이블 셋톱박스 IC로 새로운 고수익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셋톱박스의 가격을 대폭 절감시켜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STi7141는 HDTV, 최대 120Mbps의 광대역 전송, 첨단 DVR (Digital Video Recorder) 등의 기능을 하나의 구성으로 통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셋톱박스 IC이며,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보급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도록 하면서 서비스 가입자들이 차세대 인터랙티버티 (interactivity) 등과 같은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새로운 서비스들을 이용하도록 유도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홈 엔터테인먼트 및 디스플레이 그룹의 수석 부사장 겸 사업본부장인 필립 랑비네 (Philippe Lambinet)는 "케이블 트리플-플레이 서비스와 향상된 양방향 TV를 완벽하게 활용하기 위해서 서비스 가입자들은 초저가로 포괄적인 셋톱박스 기능들을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필요성을 인식함으로써, STi7141은 단일칩으로 최신 HDTV 표준들, 최신 광대역 인터넷 속도, DVR 기능 등을 지원할 수 있는 최초의 셋톱박스 IC이다. 이 칩을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소비자들에 대한 접근 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높은 가치의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카테고리 : Product Focus
URL : http://www.st.com
Copyrightⓒ semiconnet All right reserved.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