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3일 금요일

아트멜, LuxLabs사의 지그비 IP 획득

네트워킹 설계

아트멜, LuxLabs사의 지그비 IP 획득

게재:2009년02월10일

아트멜은 LuxLabs BVI의 MeshNetics 지그비와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권을 비공개 금액으로 획득했다고 말했다.

MeshNetics 지그비 IP에는 BitCloud Zigbee PRO 소프트웨어와 ZigBit 무선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아트멜은 이제 전자 장비 제조업체들에게 성장하고 있는 지그비 무선 시장을 대비한 완변한 무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아트멜은 스마트 에너지, 빌딩 자동화, 통신 서비스, 퍼스널 헬스케어 무선 어플리케이션 영역에서 시스템 솔루션 기능의 자가 진단 무선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2.4GHz 전체에 700/800/900MHz 주파수를 갖추고 있으며, 120dB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다.

BitCloud Zigbee PRO 소프트웨어 스택은 완벽한 기능의 신뢰성과 확장 가능성, 안전한 무선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2세대 임베디드 지그비 인증 스택으로, 아트멜의 무선 플랫폼에서 동작한다. 이 스택은 초저전력 소모에 최적화된 수많은 디바이스로 구성된 대형 무선 지그비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또한 OEB과 시스템 통합업체들의 간편한 주문식 설계를 위해 API를 제공한다.

BitCloud 소프트웨어 스택은 AVR 와 ARM MCU 모두에 대한 Zigbee Compliant 플랫폼 인증을 받았으며, 이 솔루션의 일부로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itCloud Zigbee PRO 소프트웨어는 아트멜의 Raven 2.4GHz 평가와 시작 키트를 위한 것으로 아트멜의 웹사이트에서 즉시 다운로드 받아 평가해 볼 수 있다. Raven 키트는 megaAVR picoPower 기술을 기반으로 했으며, 저전력 무선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다.



본 기사는 에 있는 전자 엔지니어 기사에서 인쇄한 것입니다:
http://www.eetkorea.com/ART_8800562452_839577_NT_dc464e9c.HTM


이전 기사로 | 전자 엔지니어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