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5일 수요일

Emailing: CSR, SiRF와 합병으로 새로운 시대 개척

RF/무선


CSR, SiRF와 합병으로 새로운 시대 개척

게재:2009년07월03일


CSR은 위치 기반 기술을 제공하는 SiRF사의 합병이 지난 6월 26일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CSR은 SiRF로부터 GPS, A-GPS(Assisted GPS), 데드레커닝(Dead reckoning) 기술 및 위치 기술 기반 플랫폼의 강력한 IP 포트폴리오를 지원받게 되었다.

CSR은 이번 합병으로 자사의 위치 기반 및 커넥티비티 기술이 규모, 수준, 전략측면에서 보다 혁신적으로 강화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개발 팀의 규모는 더욱 확장 되었으며, 강력한 IP 포트폴리오와 폭넓은 선도 기업들을 고객사로 형성하게 되었다.

이러한 확장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폰, 개인용 내비게이션 디바이스, 차량용 내비게이션, 텔레메틱스 시스템, 랩탑 및 넷북 PC, 모바일 인터넷 디바이스, 디지털 카메라, 게임 디바이스 및 무선 액세서리 및 소비재 전자제품과 같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디바이스에 전혀 새로운 위치 기반 기술과 무선 통신 기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SR의 욥 반 버든(Joep Van Beurden) CEO는 "뛰어난 무선 통신 및 위치 기반 기술의 결합으로 앞으로 최종 사용자가 누릴 수 있는 잠재적 어플리케이션과 그 이점들은 겨우 시작 단계에 불과하며, 앞으로 사용자들은 두 기업의 업계 최고의 위치 기반 및 무선 통신 기술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편의를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확장된 CSR 그룹은 영국의 캠브리지에 자사의 글로벌 본사를 두게 될 것이며, 산호세(San Jose)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SiRF의 본사는 이제 CSR의 미주 본사로 바뀌게 된다. CSR 그룹은 이번 합병으로 10대 글로벌 팹리스 반도체 회사로 진입하였으며, 전세계 7대 핸드폰 제조업체 중 6개 업체, 5대 개인용 내비게이션 디바이스 제조업체, 2대 오토모티브 텔레매틱스 공급업체 및 기타 글로벌 차량 및 소비재 전자제품 공급업체를 고객사로 두게 되었다.



본 기사는 에 있는 전자 엔지니어 기사에서 인쇄한 것입니다:
http://www.eetkorea.com/ART_8800577455_839578_NT_53c0a321.HT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