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8일 화요일

Emailing: 알테라 MAX IIZ CPLD, 베이징 올림픽 특수 대박

Hi All...

스포츠신문 연예기사란도 아닌데 제목이 좀...ㅋㅋㅋ

Thanks... C.W. :)


알테라 MAX IIZ CPLD, 베이징 올림픽 특수 대박


알테라는 화유 커뮤니케이션즈 (Huayu Communications)가 자사의 새로운 P1200 모바일 핸드세트에 알테라의 MAX IIZ CPLD를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최소의 소비전력과 보드 공간으로 새로운 특징과 기능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현할 수 있는 특성으로 인해 채택된 MAX IIZ CPLD는 P1200 핸드세트에서 RFID 리더, IRDA센서, 블루투스 인터페이스 및 LED 제어를 포함하는 일련의 주변장치들을 관리한다. 2008 베이징 올림픽 기간 중 늘어날 관광객에 대처하기 위해 대중교통 담당자들은 베이징 교통 당국과 함께 승객의 요금카드와 다른 지불수단을 스캔 하기 위해 P1200 모바일 핸드세트를 사용할 예정이다.

알테라 MAX IIZ 디바이스의 초기 액세스 프로그램(EAP)의 멤버인 화유 커뮤니케이션즈는 2007년 12월에 있었던 제품군의 정식 출시에 몇 달 앞서 이 제품군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받았다. 이로 인해 화유는 개발시간을 2개월 단축할 수 있었다.

화유와 같은 최첨단 핸드세트 개발자들은 새로운 제품에 고객들이 요구하는 기능을 빠르게 추가해야 하는 도전과제를 가지고 있다. 완전 주문형 ASIC의 긴 개발 주기와 ASSP의 유연성 부족은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기 위한 개발자들의 능력을 제한한다. 게다가 ASSP와 같은 기존 부품에 기반한 기능은 쉽게 다른 제조사들이 모방할 수 있어 제품을 최초로 시장에 출시하는 핸드세트 개발자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크게 감소시킨다. MAX IIZ 제품군은 시장에 출시된 CPLD 중 최저의 소비전력, 보드면적당 최대의 사용자 맞춤형 로직 리소스, 그리고 최고의 디자인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 2008, Reed Business Information, a division of Reed Elsevie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