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7일 일요일

eTech Innovations DSP e뉴스레터 ( 7월호 ) : TI의 신규 20 08년 3분기 비디오 및 이 미징 솔루션 가이드 다운로드

eTech Innovations 2008년 7월
구독
my.ti.com
TI의 신규 2008년 3분기 비디오 및 이미징 솔루션 가이드 다운로드
여러분의 차별화된 제품이 비디오 시장의 전 스펙트럼에 걸쳐 보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TI의 맞춤형 제품이 도와드립니다. 그 방법을 비디오 및 이미징 솔루션 가이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애플리케이션

고성능으로 더욱 스마트해진 IP 카메라
- 신흥 IP 카메라 시장 및 프로그래머블 SoC가 통합업체, 채널 리셀러 및 최종 소비자의 마음을 결국 어떻게 사로잡아 "CCTV 보호구역”을 남겨두었는지에 대한 개요를 글로벌 소스(Global Sources - 5월 16일자)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iGoogle을 활용한 비디오 타이밍 및 비율 기기의 계산
- "TI.com Video Tools" 또는 "All-in-One"을 여러분의 iGoogle 홈페이지에 추가하여 TI의 현재 및 미래의 비디오 기기에 관한 모니터 타이밍 또는 픽셀 및 화면비율을 계산해보십시오.

배터리 수명의 50%를 향상시키는 저전력 RF 네트워크 프로토콜 - TI 독점 표준 기반 라디오를 지원하는 유일한 프로토콜인 SimpliciTI™ 네트워크 프로토콜 1.0.5는 TI RF 플랫폼의 보다 쉬운 구현과 배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
비디오 그래픽 디지타이저 산업용 임시 샘플 - TVP7002 디지타이저의 임시 버전인 TVP70025I I 는 1080i 비디오 및 WXGA 그래픽용으로 풀 온도 범위에서 95MSPS의 10비트 최대 샘플율을 추가하였습니다.

실리콘

OMAP35x을 사용한 PCB 라우팅의 최적화
"OMAP35x 0.65mm 피치 레이아웃 방법" 애플리케이션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볼 그리드 어레이 패키지를 특징으로 하는 신규의 비아 채널(Via Channel) 기술이 어떻게 PCB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저렴한 TAS3208 EVM 데모 오디오 SoC
새롭게 출시된 USB 버스 전원 TAS3208 EVM는 PurePath™ 스튜디오 그래픽 개발 환경으로 로드된 iPod, 헤드폰 및 PC만을 사용하여 완벽한 테스트 셋업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뮤직 폰 독(music phone doc)과 같은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 배터리" 제품을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MCU - TI의 MSP430F5xx 마이크로컨트롤러 (MCU)는 업계 최저 전력소비(최대 25MHz 피크 성능, 향상된 플래쉬 및 RAM, 및 통합형 주변기기)를 제공합니다. 이 MCU는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키고 더욱 작은 배터리로 동작이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 없이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저전력 향상을 위한 대학과 산업 현장의 산학협력 - 산업계와 학문계가 함께 노력해야 하는 저전력 기술 발전을 위해 MIT 교수가 TI 전문가 그룹에 합류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비쥬얼 체험을 최대화 하는 픽셀 매직 CE
Ipera Technology사의 픽셀 매직 CE 소프트웨어는 휴대형 디바이스용 임베디드 프로세서에서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설계된 확실하고 통합이 용이한 임베디드 비디오 강화 솔루션입니다.

스마트 에너지에 적합한 Z-Stack™ 소프트웨어 2.0.0 - Z-Stack 소프트웨어 2.0.0은 최신 CC2520 트랜시버, MSP430, 신규 SmartRF™ 05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및 ZigBee PRO 피쳐 세트를 포함한 ZigBee 2007를 지원합니다.

최적화된 DaVinci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로 보다 간단하게! - 생산과정 테스트가 완료된 통합이 용이한 DaVinci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디지털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발 및 비용절감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및 음성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에 있어 제품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추세요.

지원

"불가능"이란 종종 "아직 완성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 "데스크에서 주머니로(From the Desk to Your Pocket)"라는 주제를 다룬 TI 의 수석 펠로우인 진 프란츠(Gene Frantz)의 비디오 캐스트를 확인하세요. 오늘날의 기술이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포켓 사이즈 이어 버드(ear bud) 번역기와 같이 불가능한 제품을 어떻게 생산하도록 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예측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비트도 놓칠 수 없는 전문가급 오디오 설계 - 애플리케이션 보고서 "전문가급 오디오 과제 충족(Meeting the Pro Audio Challenge)"를 살펴보세요. 이 보고서에는 Lyrtech의 전문가급 오디오 개발 키트 및 TI의 부동 소수점, 오디오 최적화 프로세서가 설계자로 하여금 설계 비용은 절감하면서, 최고의 음질을 달성함과 동시에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DaVinci™ 기술 기반의 "크리터캠" 비디오 캐스트 -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의 수석 엔지니어인 코리 재스콜스키(Corey Jaskolski)가 야생동물의 행동을 연구를 위해 장착된 소형 카메라이며, 프리-DaVinci 칩의 기반을 벗어난 DVR을 포함하는 크리터캠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TI 테크 팁


대기중 누설 전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휴대형 시스템 전원 및 성능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TI의 신규 백서에서는 새로운 SmartReflex™ 전력 및 성능 기술이 누설에 대한 트랜지스터의 성능의 역동적 조절 방법, 이상적인 메모리 뱅크를 위한 저전압 방법, 설계 과정에서 SmartReflex 기술의 애플리케이션 자동화에 대한 방법 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사인덱스


eTech Innovation에서 이노베이션 기고문 인덱스를 통해 다음 카테고리를 포함해 날짜 별 또는 주제 별로 보관된 eTech 기고문을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 실리콘
- 소프트웨어
- 지원

귀하의 메일수신을 확인하기 위하여, 주소록에tiprime@dlep14.itg.ti.com을 추가해주세요.

 
my.TI Login | 품질 & 무연납(Pb) 데이터 | 개인보호 정책
 
© 2008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12500 TI Blvd, Dallas, TX 75243.
 
이 메일은 <***> 에게 발송되었습니다. 귀하는 TI의 소중한 고객으로 이 메일을 받으셨습니다. 만약,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myTI 사용자는 로그인하셔서 수신을 원하시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출처: http://links.mkt102.com/servlet/MailView?ms=MTUxNzYxS0&r=NjYwOTM3MjMxS0&j=NTc0OTQzNgS2&mt=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