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2일 월요일

CSR, CES에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 선보여

임베디드 시스템

파일을 선택한 후 브라우저 메뉴에서 인쇄하십시오.

CSR, CES에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 선보여

게재:2009년01월09일

CSR의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

CSR은 고성능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폰과 스피커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인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TrueWireless Stereo)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1월 8일부터 11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09 CES에 전시된다.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 개발 키트는 마스터와 슬레이브 두 개의 블루투스 기기의 사용을 기반으로 한다. 전화가 걸려올 때 이를 처리하고 제어하는 마스터 디바이스는 슬레이브에 오디오 스트림을 전달한다. 이것은 제품이 기존의 A2DP(Advanced Audio Distribution Profile) 제품과 호환하도록 지원한다. 오디오 소스로부터 마스터로 전송된 오디오는 CSR의 특허 기술인 동기 방식 프로토콜이 탑재된 슬레이브로 전송되어 재생되며, 이 때 헤드셋과 스피커에 완벽한 음질의 무선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개발 키트를 사용하는 제조업체는 마이크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고 이어폰에 더욱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CVC(Clear Voice Capture)기술 등과 같은 차별화된 오디오 향상 특허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루와이어리스 스테레오는 블루투스 2.1버전, SBC(Sub Band Coding)와 MP3 오디오 파일 포맷을 지원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본 기사는 에 있는 전자 엔지니어 기사에서 인쇄한 것입니다:
http://www.eetkorea.com/ART_8800559219_839585_NP_85409012.HTM 

이전 기사로 | 전자 엔지니어

댓글 없음: